High impact

on production efficiency

HOME - 회사소개 - CEO인사말

"기업은 기술력이다 기술이 뛰어나면 두려울것이 없다.
진실된 사업만이 오래갈 수 있다."

지금 생산현장은 무인화, 소량, 다품종화되어가며 급속히 진보해 나가고 있습니다. 저희 회사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스웨덴 FlexLink사와 손을 잡고 무인화에 선봉적인 역할을 할 3차원 이송 컨베이어 시스템을 국내 모든 산업현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. 80년에 창업해 공조설비분야에서 압축공기건조기, 공업용 가습기 등 5건의 실용신안과 최근어묵급속 연속냉각기, 어묵 자동 적층장치 등의 발명특허를 받으며 꾸준히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.

현재 주력사업은 FlexLink Conveyor System이며, 이 분야에서도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분진발생 및 정전기 방지용 특수 컨베이어인 ULV (Class 10, 정전기 5V)체인이 생산되어 작업자의 행동반경을 최소화 함으로써 분진이나 정전기로 인해 발생하는 결함을 없앨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컨베이어, 식품업계에선 분당 110m까지 이송하는 고속 컨베이어, 그리고 자동차 부품업계에서는 베어링 내경 11mm까지 3차원 이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, 국내 대부분의 베어링업계에 납품하고 있습니다.

이젠 인건비 절약차원 및 품질 향상 그리고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방법의 이송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저희 남양산업의 기술진과 만나보십시오.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.

남양산업 대표

김    의    근